온천 업계는 큰손으로 남성 손님을 부상시킨
콘래드 서울] # 증권사 직장인인 김 수열은 직장에서 1~2 주 후에 호텔의 온천을 방문합니다.
잔잔한 클래식 음악을 듣고 온천에서 1시간 보낸 후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는 것 느낄 것이다.
김은 "과거에"어떤 종류의 온천을 손에 넣습니까? "라고 부정적으로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일단 받으면 온천의 매력에서 도망 수 없습니다. "상기.
많은 남성은 여성 전용 온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나를 위해 지갑을 적극적으로 열려있는 '퍼밀 "고 외관 관리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성을 뜻하는'로그 레밍"이 많기 때문입니다.
큰 레이스 서울에 따르면, 온천 가게를 방문하는 남성 고객의 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콘래드 서울의 새로운 시작 된 프리미엄 온천 멤버십 분석은 모든 비싼 구성원이 남성임을 보여줍니다.
회사는 저학년에서도 남성 회원의 비율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콘래드 서울의 관계자는 "최근 많은 사람이 추세가 남성 고객의 비율이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남자는 온천 업계의 큰손으로 부상함에 따라 업계의 마케팅 때문에 남성을 획득하고 있습니다.
쉐라톤 서울 D 큐브 도시 호텔의 물병 온천은 남성을 위한 4인용 온천 간주를 시작했습니다.
스팀 샤워는 혈액을 순환시켜, 목, 어깨, 허리를 마사지하여 근육의 피로를 완화합니다.
리버사이드 호텔은 지난해부터 남성의 24시간 온천과 사우나도 열려 있습니다.
이 구성원으로 참여하여 레스토랑, 마사지, 세신, 휴양, 회의실 등 리버사이드 호텔 자매 다스의 모든 시설을 즐길 수 있습니다.
콘래드 서울] 온천을 요구하는 남성의 수가 증가하고 있는 이유는 신랑의 경향과는 관계없습니다.
지난해 개방형 장터 11번가에서는 남성용 BB 크림의 거래가 38% 증가했지만, 올리브 영에서는 남성용 화장품이 전년 대비 70% 증가했습니다.
시장 조사 기관인 유로 모니터에 따르면 한국은 세계 제1위의 소비자 화장품 소비자이며, 시장은 1.2조 원의 가치가 있습니다.
외모를 유지하기 위해 지갑을 여는 남성이 증가함에 따라 온천과 몸 가꾸기를 사용하는 사람이 늘고 있습니다.
우수 유통 업체로 출현 한 호루미의 확대도 영향을 받았습니다.
독신 가구를 중심으로 한 홍바부 혼합 음료, 혼합 스피릿 등 새로운 소비 추세뿐만 아니라, "내 인생은 한 번뿐"이라는 세대 가치가 추가되어 자기만족의 소비를 추구하는 호루미 사람들은 다음 같은 부상 하고 있습니다. 유통 업계의 새로운 소비자…. 국가 통계국의 데이터에 따르면 25~39 세 가구의 절반 이상이 64.5.5 %이며, 대부분 건강, 여행, 자기 계발, 여가, 취미에 더 많은 지출하고자 합니다.